미래를 바꾸는 메타버스 NFT 세상 -

메타버스 시대의 도래 - 기회는 왔을때 잡아야 합니다 !! 【상담 톡: k18615978493】

Ⓜ️ 2024년 만타거래소 레퍼럴 시스템으로 수익내기 자세히보기
 Ⓜ️ 만타 거래소 회원가입 링크 https://www.mantaexchange.com/ko-KR/register?invite_code=ZddLna

매직슈즈-매직클럽

"매직클럽" (이노텍) - 무한 누적 바이너리 보너스

레퍼럴마케터 2023. 8. 6. 19:12

"매직클럽" (이노텍) - 무한 누적 바이너리 보너스

오늘 말씀드릴 바이너리 보너스는 보상구조에서 가장 기본적인 보너스라고 생각해도 좋습니다.

자 그러면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너리 보너스란?

혹시나 바이너리 보너스를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략한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나의 계정을 중심으로 두개의 그룹만을 만들어가면서 받게되는 보너스를 말합니다.

누구든 3개의 그룹은 만들 수가 없으므로 내가 새롭게 소개한 사람은 이 2개의 그룹 어디엔가 가입시키며 배치시켜야합니다.

그래서 가입시 추천인후원인이 있는 이유입니다

추천인이란 새로운 분을 소개한 사람을 말합니다.

후원인이란 바이너리상 가입되는 분의 바로 위에 있는 분을 말합니다.

만약 내가 김이란 분을 소개해서 가입을 시키고자 한다면

추천인은 내가 될 것이며 위의 그림에서 을 후원인으로하여 가입시킬 수있는 것입니다.

바이너리 보너스는 새롭게 발생된 작은 실적 그룹의 총 PV의 10%를 받게됩니다.

큰실적과 작은실적을 비교해서 1:1만큼의 매출이 없어지면서 보너스가 발생하게됩니다.

그렇다면 큰 실적의 그룹에서는 항상 매출이 남아있을텐데요.

이렇게 보너스로 변환되지 못한 매출을 무한정 보너스가 발생할 때까지 기다려주겠다는 것이 무한누적의 의미입니다.

이럴 경우 작은 실적쪽으로 가입을 시킨다면 바이너리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겠지요.

​두개의 그룹에 최소 1명씩은 소개해야 수익이 발생

바이너리의 경우 내가 움직이지 않아도 한개의 그룹이 성장하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그 이유는 두개의 그룹을 만들어가고 있는 상위 사업자분으로 인해서 나의 한쪽 그룹이 성장할 수있기때문입니다.

이렇게 성장한 한쪽 그룹에 나는 1도 기여를 안하고 수익을 받아간다면 안되겠지요?

그래서 바이너리의 경우 양쪽 그룹에 최소 각각 1명씩을 소개해야한다는 규정은 기본적으로 있습니다.


​사람의 수는 중요치않다!! 매출로만 본다!!

바이너리보너스는 사람의 수 즉, 계정의 수로 크기를 비교하지 않습니다.

계정의 수는 작으나 그 속에서 구매한 상품의 매출이 크다면 대실적이 되는 것입니다.

즉, 매출의 크기만을 비교하여 보너스로 받게됩니다.

매출이라함은 당연 PV값을 말합니다.

A팀의 매출은 연파랑계정을 시작으로 가입되어있는 모든 계정의 매출을 합산합니다.

어떻게 어떤 모습으로 가입되어있는지는 중요치 않습니다.

모두 두개의 그룹을 가지고있겠지요

B팀의 매출은 진파랑계정을 시작으로 가입되어있는 모든 계정의 매출을 합산합니다.

두 그룹 각각 PV값을 합산하여 바이너리 보너스 10%를 지급합니다.


​100대든 1000대든 모두 매출을 합산합니다.

100대든 1000대든 성장하더라도 모두 나의 매출입니다.

보통 빨간 박스를 나의 1대라고 하는데요.

바이너리에서는 이렇게 성장한 모든 매출을 그냥 합산하여 정산합니다.

물론 큰 그룹의 매출은 무한누적되며 소실적 그룹의 신규 매출의 성장을 통해 10%가 바이너리보너스로 매일 나옵니다.

무한대수의 매출을 인정하여 나의 수익으로 만들어주다보니 두개의 그룹에 단 1분씩의 리더를 소개한다면 엄청난 수익을 만들 수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PV가 있는 모든 상품이 매출로 적용됩니다.

또한 매직클럽에는 다양한 상품들이 존재합니다.

멤버십 상품, 위탁 상품, 알레오채굴 상품 이 상품들에는 PV가 책정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 PV가 없는 상품군들도 있습니다.

이 모든 매출의 PV를 합산하여 각각의 그룹 총 매출로 인정합니다.

즉, A그룹의 모든 매출을 더합니다.

그리고 B그룹의 모든 매출을 더합니다.

그리고 두개 그룹의 매출의 크기를 1대1로 비교하여 보상한다는 뜻입니다.

​바이너리 보상을 활용한 예시

위와 같이 한쪽 그룹은 거대한데 한쪽 그룹이 없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작은 쪽 그룹에 나의 추천으로 한개의 계정을 만들어서 위탁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나1의 계정에서 구매한다면 구매상품 PV의 10%를 내가 바이너리 보너스로 받을 수 있습니다.

위탁상품의 경우는 반복 재구매를 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므로 그렇게 재구매를 할 때마다 나1 계정에서 구매를 한다면 지속적으로 바이너리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하루 최대 받을 수있는 바이너리 보너스는?

이 것을 보통 일극점이라고 표현합니다.

하루에 최대 받을 수있는 바이너리 보너스 제한을 두는 것인데요.

이러한 일극점은 나의 계정에서 구매한 총 PV값이 일극점이 됩니다

즉, 내가 100만원 멤버십을 구매하고 200만원 위탁상품을 구매했다면 나의 바이너리 보너스의 일극점은 50만PV+50만PV 즉, 하루 최대 100만원까지 바이너리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즉, 아무리 큰실적과 작은실적이 마구 마구 커져도 최대 하루에 100만원까지만 받을 수있다는 뜻이지요.

바이너리의 경우는 간혹 두개의 그룹에서 각각 한명씩의 리더가 소개가 되어 나의 의지하고는 상관없이 마구 성장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곤 합니다.

물론 내가 직접 소개하지 않고 내가 소개한 분이 소개한 분이 소개한 분이 리더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서 바이너리 그룹은 점점 성장하게 됩니다.

이런 경우가 발생할 때에는 나의 계정에서 새롭게 상품을 구매하여 일극점을 높이면 되겠습니다.


​바이너리 보너스는 매일 지급

매직클럽에서 매일 지급되는 보너스는 바이너리보너스만이 있습니다.

매일 매일 발생하는 대실적과 소실적 그룹을 비교해서 바이너리 보너스가 발생합니다.

작은 쪽 그룹을 만들어가세요.

작은 쪽 그룹을 만들 때에는 초 집중하여 그 그룹이 스스로 움직일 때까지 집중적으로 성장시켜야합니다.

1열로 쭉 소개자분을 가입시켜서 내려가다보면 그 사이에 있는 분들 중에 일을 시작하는 분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본인 계정을 중심으로 양팔을 벌린 것처럼 쭉 소개자분들을 가입시켜나가는 것입니다.

이때 새로운 분을 가입시 추천인은 본인이 될 것이며 후원인은 양쪽 가장 끝에 있는 분이 될 것입니다.

Ⓜ️ 만타 거래소 회원가입 링크  
https://www.mantaexchange.com/ko-KR/register?invite_code=ZddLna

 Ⓜ️ 만타 거래소 회원가입 링크 https://www.mantaexchange.com/ko-KR/register?invite_code=ZddL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