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바꾸는 메타버스 NFT 세상 -

메타버스 시대의 도래 - 기회는 왔을때 잡아야 합니다 !! 【상담 톡: k18615978493】

Ⓜ️ 2024년 만타거래소 레퍼럴 시스템으로 수익내기 자세히보기
 Ⓜ️ 만타 거래소 회원가입 링크 https://www.mantaexchange.com/ko-KR/register?invite_code=ZddLna

매직슈즈-매직클럽

오픈씨(OpenSea)NFT마켓에서레어, 에픽 슈즈 구매 방법

레퍼럴마케터 2023. 8. 5. 12:19

 

 

오픈씨(OpenSea)
NFT마켓에서
레어, 에픽 슈즈 구매 방법

오늘 제목을 보시면 NFT마켓 오픈씨에 대한 내용을 다루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슈즈의 제네시스 상위 등급인 레어등급과 에픽등급은 오픈씨에서만 구매할 수있기때문입니다.

레어등급과 에픽등급은 제네시스등급과는 차원이 다른 행위를 우리는 즐길 수가 있습니다.

민팅이라는 것을 통해서 더욱 좋은 슈즈를 만들 수도 있으며 사고 팔수도 있으며 더 큰 수익을 만들어낼 수도 있습니다.

이런 이야기 역시 하나씩 다시 정리해드리는 것으로 하고요.

앞으로 슈즈를 구매할 일이 있다면 제네시스가 아닌 레어나 에픽 등급의 슈즈를 구매하는 것이 훨씬 유리하실 것입니다.

자 그러면 오픈씨에서 슈즈를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은 누구나 서툴지만 한번 두번 같은 행위를 하다보면 언젠가 손에 잡힐 것입니다.

시작합니다.

나의 메타마스크와 오픈씨 연결 방법

 

본인의 메타마스크 지갑을 오픈합니다.

이미지를 보시고 하단의 메뉴를 찾아 클릭하세요.

 

중앙의 검색창을 클릭하세요.

검색창에 " opensea.io "라고 모두 입력하세요.

그리고 폰의 자판에서 이동 버튼을 눌러 이동하세요.

상단 좌측의 3선 메뉴를 클릭합니다.

하단에 보이는 커넥트 월렛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 과정은 오픈씨에 암호화폐 지갑을 연결하는 과정입니다.

여러가지 지갑들 중에 메타마스크를 찾아 클릭하세요.

연결 버튼을 클릭합니다.

나의 메타마스크와 오픈씨를 연결하는 과정입니다.

오픈씨의 정책에 동의하고 오픈씨를 이용하겠다는 데 싸인하는 것입니다.

Accept and sign을 클릭하세요.

서명 버튼을 클릭하면 오픈씨와 연결이 됩니다.

X 표시를 클릭하세요~

자 이제 연결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

" Magicshoes " 검색하기

노랑박스를 보시면 나의 메타마스크와 연결이 되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상단 우측의 검색창을 여세요.

검색창에 " magicshoes"라고 입력하면 아래에 주르륵 내용들이 나옵니다.

그 중에 레어가 보이네요. 클릭하고 들어가 보겠습니다.

슈즈 구매하는 방법

슈즈를 구매하기 전에 구매하는데 충분한 matic을 지갑에 넣어놓고 시작하세요~

들어가보니 Magic Shoes Rare라고 쓰여져있습니다.

아래로 조금씩 내리면서 원하는 레어 슈즈 하나를 선택하여 클릭합니다.

하단에 바이 버튼이 보이네요.

Buy now 버튼을 누릅니다.

좌측에 체크 하시고요

앗 저의 계정에 충분한 matic 없다보니 이러한 문구가 나오네요.

ㅎㅎ 이후 진행은 어렵지 않게 진행될 것 같은데요...

아마도 메타마스크 지갑에 충분한 matic이 있다면 결제 과정이 있을 것이구요.

앞으로 남은 결제과정은 그리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결제를 완료하고나면 그 슈즈는 어디에서 볼 수있을까요?

구매한 슈즈 확인하는 방법

상단 좌측의 3선 메뉴를 클릭하세요

Account 메뉴를 찾아 클릭하세요.

상단 쪽에 보시면 Profile 메뉴가 있습니다.

찾아서 클릭하세요.

Unnamed 바로 아래 부분에 여러가지 메뉴가 보이실 꺼에요.

그 메뉴 부분을 좌측으로 끌어보면 보이지 않았던 메뉴들이 오른편에서 주르륵 나타납니다.

가장 끝으로 가보면 " More " 메뉴가 있을텐데 클릭해서 열어보세요.

그러면 가장 아래에서 Hidden 을 찾아 클릭해보세요.

그러면 이렇게 숨어있는 것이 보일꺼에요^^;;;

왜 여기에 숨어있는지는 저도 모르지요 ㅎㅎ

숨어있다면 끄집어 내야겠지요? ㅎㅎ

하단의 3점 메뉴를 클릭하세요

메뉴가 열리고 메뉴중에 Unhide 버튼을 클릭하세요.

아이템이 당신의 프로필로부터 보여졌다고 하네요.

Collected 버튼을 누르고 조금 기다리면

이렇게 나의 슈즈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나의 슈즈앱에서 구매한 슈즈 확인하기

나의 메타마스크로 바로 결제해서 구매했습니다. ㅎ

결국에는 나의 메타마스크에 있다는 거겠지요.

그런데 메타마스크에서는 바로 확인을 할 수가 없습니다.

토큰추가의 형식으로 또 추가를 해줘야 비로소 보이게되는 것인데요.

느끼셨겠지만 나의 메타마스크와 연결된 슈즈 앱을 열어서 보면 거기에 딱!! 들어와있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 만타 거래소 회원가입 링크  
https://www.mantaexchange.com/ko-KR/register?invite_code=ZddLna

 Ⓜ️ 만타 거래소 회원가입 링크 https://www.mantaexchange.com/ko-KR/register?invite_code=ZddLna